카테고리 없음

버버리Burberry의 모든 것 소개, 스테디 셀러, 별도의 명품과의 차별성, 체크패턴 관련 소송

더욱이 2023. 8. 4.

버버리Burberry의 모든 것 소개, 스테디 셀러, 별도의 명품과의 차별성, 체크패턴 관련 소송

30만 원 내외의 럭셔리 품목 선물 추천,버버리 스카프 후기 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버버리Burberry의 모든 것

유럽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버버리 아웃렛

유럽 관광 시 다른 건 몰라도 버버리는 꼭 사 와야 한다고 할 정도로 해외에서는 국내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 보고된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영국을 방문하여 상징처럼 버버리 코트를 사 다가올 경우도 너무 많습니다. 그런데 버버리 아웃렛이 가장 저렴한 곳은 이탈리아라는 것 잊지 마세요 영국은 파운드화를 쓰기 때문에 원화와의 환율차이로 유럽나라에 비해 환산 시의 가격이 높기 때문에 상징성을 제외한다면 가격적인 부부분에서의 매리트가 없습니다.

또한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매장이 크고 이야말로 클래식한 물건을 많게 판매하던 곳은 이탈리아 피렌체 아웃렛이었습니다.

유럽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버버리

톰 포드 Tom Ford

톰 포드는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로, 고급스러운 의상과 악세서리로 유명합니다. 구찌를 이끌었던 디자이너이지만 지금은 자신만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성복 라인도 있지만 남성복이 좀 더 유명합니다. 섹시하고 숭고한 디자인, 날카로운 컷팅과 딱 떨어지는 선과 각이 특징인 브랜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정품 본 매장에서 구매해야 할 상품

개버딘 배경의 코트를 저는 추천하는데요. 아웃렛 제품들은 일반 본매장에 비해 옷감이나 배경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백화점 내 매장에서 코트를 만져보시거나 입어보면 그 차이를 확실히 느끼실 수 있으실 텐데요. 또한 캐시미어 라인의 스웨터 및 카디건과 떡볶이 코트로 저명한 더플코트의 경우 아웃렛에서는 잘 만날 수 없는 상품이라 가게 직접적으로 방문 구입 혹은 직구사이트나 편집샵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버버리BURBERRY 로고의 의미

Burberry 로고는 브랜드의 대명사가 된 독특한 상징입니다. 로고에는 라틴어로 앞으로를 의미하는 Prorsum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깃발을 들고 있는 말을 탄 기마 기사가 있습니다. 로고는 1901년에 디자인되었으며 수년에 걸쳐 여러 차례 변경되었습니다. 버버리 로고의 승마 기사는 브랜드의 영국 유산과 승마와 같은 외부 활동과의 연관성을 나타냅니다. 기사는 또한 상표 이미지와 일치하는 가치인 힘, 고귀함, 기사도를 나타냅니다.

기사가 들고 있는 깃발의 Prorsum이라는 단어에도 흥미로운 배경이 있습니다. 이 단어는 원래 Burberry의 설립자인 Thomas Burberry가 브랜드의 진보적이고 몰랐던 접근 수법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단어는 진보와 혁신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의 상징으로 로고에 통합되었습니다.

버버리 일반적이지 않음 체크, 헤이마켓 클래식 체크

버버리 하면 트렌치코트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이 떠올리는 게 있는데요, 바로 고유의 체크무늬입니다. 버버리체크로도 유명한데요, 이 체크무늬는 처음에는노바 체크라는 이름을 갖고 있었고, 이후 세 번의 개명?을 통하여 클래식 체크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이 체크무늬 원단은 사실 1920년대 버버리의 레인웨어 안감으로 선보인 패턴입니다.

이 체크무니는 스코틀랜드 각 클랜의 고유의 체크무늬 타탄에서 착안이 되었습니다.

극복의 과정

2001년에 크리스토퍼 베일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합류하면서 버버리는 디자인적으로 혁신을 시도합니다. 베일리는 버버리의 전통과 헤리티지를 존중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몰랐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시도들 덕분에 하락세를 보이던 버버리는 2000년대 들어 성공적으로 한 부활하였고, 2014년부터는 크리스토퍼 베일리가 CEO까지 겸임하게 되었습니다. 이때까지 버버리의 CEO는 2015년 미국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여성으로 알려진 안젤라 아렌츠였는데, 그녀는 5년 만에 버버리의 매출액을 2배로 육성하는 등 성공적인 실적을 인정받았고 이럴때 애플의 부사장으로 이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버버리는 디지털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어린 고객층과 소통하였습니다.

버버리 스카프로 구매 결정을 했어요.

그리고 저는 가족이 현대 계열사를 다녀서 미리 현대 백화점에 전화해서 직원 할인이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버버리의 경우 직원 독립적으로 현대신용카드 소지자라면 5 할인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정가 28만 원에서 5 할인받고 26만 6천 원 구매를 했는데 헛. 글 쓰는 2022년 8월 기준으로 가격이 4만 원 올라서 지금은 정가가 32만 원입니다, 32만 원 5 할인 시, 30만 4천 원입니다.

혹시 타 백화점 카드를 일단 사용하시면 해당 백화점에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암튼 저는 할인 여부를 여쭤보면서 방문 계획이 있는 매장에 재고를 확인해서 바로 다음 날 버버리 매장에 갔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유럽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버버리

유럽 관광 시 다른 건 몰라도 버버리는 꼭 사 와야 한다고 할 정도로 해외에서는 국내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톰 포드 Tom Ford

톰 포드는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로, 고급스러운 의상과 악세서리로 유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톰 포드 Tom Ford

개버딘 배경의 코트를 저는 추천하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