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 및 유효기간 오류 해제 방법
우리은행에서 발급해서 활용하는 카드가 있으면 결제 사용 중에 카드 비밀번호 입력 오류 횟수 초과로 인해서 사용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약간은 우리은행 창구에 찾아가서 오류 해제를 진행할 수도 있지만 비대면으로 우리카드 앱을 통해서도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해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앱을 이용할 수 있으면 본인인증을 거쳐서 해제가 가능하니 미리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앱을 통하여 오류가 해제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주민등록증 챙겨서을 찾아가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신용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1일 1회만 가능하며 주민번호, 연속된 숫자, 스마트폰 번호, 일련번호 등으론 설정할 수 없습니다. 핀번호 변경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가족카드, 선불카드, 법인카드는 사이트에서 변경 불가능하며 은행 가셔야 합니다. 새로 하려는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방법은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로 선택해주세요. 카드인증의 경우 비밀번호를 넣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오류 3회 초과는 자동으로 해제된다고 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신용카드 비밀번호 변경은 1일 1회만 가능하며 주민번호, 연속된 숫자, 스마트폰 번호, 일련번호 등으론 설정할 수 없습니다. 핀번호 변경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가족카드, 선불카드, 법인카드는 사이트에서 변경 불가능하며 은행 가셔야 합니다. 새로 하려는 비밀번호 입력하시고 인증방법은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로 선택해주세요. 카드인증의 경우 비밀번호를 넣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오류 3회 초과는 자동으로 해제된다고 합니다.
저장기간 오류 해제
유효기간도 비슷하게 해당 메뉴를 선택하고 마찬가지로 해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앱을 통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오류 해제를 진행해볼 수도 있으니 필요한 상황이 생겼을 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해주세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카드 비밀번호
유효기간도 비슷하게 해당 메뉴를 선택하고 마찬가지로 해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