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2 프로 2달 실사용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버즈2프로 가격, 음질, 기능)
이번에는 얼마 전 손에 쥔 갤럭시 버즈2 프로 개봉기를 써보려 합니다. 지난 글들을 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실 텐데요. 저는 최근 갤럭시 S23 플러스 크림 모델을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삼성 무선 이어폰인 버즈2 프로와 랜덤 케이스를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혜택으로 받았답니다. 얼마 전 상품을 받아 사용해서 봤는데요, 언박싱 사진들과 함께 기존에 제가 쓰던 버스2에 비해 어떤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래는 갤럭시 S23 플러스 개봉기입니다.
스타트 전 한 번 읽어보세요 제품은 주문한지 24시간도 채 지나지 도착했습니다. 매번 느끼지만 삼성닷컴 배송은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 갤럭시 프로모션이라는 문구가 적힌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버즈2 프로는 화이트 색상으로 정해져 있었지만 케이스는 랜덤이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열어봤습니다결과는 바로 포켓몬 케이스 평소 너무 귀여워서 논독 들이던 제품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C타입 단자, 무선 충전 기능 등
사실 여태 쓰던 QCY도 뭐 기기 자체는 큰 불만 없이 그냥저냥 쓰는 중이었는데 충전기를 여러 개 들고 다녀야 되는 게 너무 번거로웠다. 특히 이런 무선 충전 시대에 무선 충전 안 되는 것도 불편했고. 요즘에 나온 이어폰은 거의 다. 그렇겠지만, C타입 단자를 사용하고, 무선 충전 기능이 있다는 게 나에게는 매우 좋았음.
아직 통화는 안 해봤는데 마이크 기능도 좋대서 기대 중입니다.
카메라 화소
갤럭시 S23 시리즈의 후면 카메라는 5,000만 화소를 갖고 있습니다. 화소가 높다면 사진을 자를 때 유리하고, 디테일이 뭉개지지 않고 살아있기 때문에, 풍경 사진 촬영에도 굉장히 유리합니다. 또한 갤럭시 S23 시리즈는 나이트 모드, 천체 모드 등등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어서 좋습니다. 그 외에도 8K 동영상 기능도 있기 때문에, 풍경을 동영상으로 담고 싶거나, 별의 궤적을 담을 때 생생한 장면을 찍을 수 있습니다.
엑스퍼트 로우 촬영으로, 후 보정을 하기에도 굉장히 용이하기 때문에 사진 촬영이 취미이신 분들도, 카메라가 무겁게 느껴질 때는 갤럭시 S23 시리즈 한 타이완 섬 들고나가셔도 괜찮습니다.
대화 감지, 터치 컨트롤 등 지능형인 기능
대화 감지 기능, 이어폰 낀 채로 물건을 산다거나 하면, 뺐다. 꼈다. 혹은 볼륨 조절하기 귀찮은데, 버즈2 프로는 본인이 이야기하는 걸 감지해서 자동으로 음량을 줄여서 바깥 소리가 잘 들리게 해줍니다. 참. 스마트합니다. 스마트해.
그 외에도 터치 컨트롤을 활용할 수 있고, 갤럭시 웨어러블과 연동하여 더욱 스마트하게 버즈2 프로를 활용할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워치5 일반 아니면 프로 착용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휴대하지 않고도 연동된 갤럭시 버즈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음악을 듣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Galaxy Watch5 일반 혹은 Pro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스마트폰을 멀리 둔 상태에서도 버즈를 통해 휴대전화에 저장된 음악을 끊김 없이 듣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실용적인 기능이 될 거라 생각하는데요. 간단한 설정을 통해 스마트폰의 곡을 착용 중인 워치로 전송해 버즈와의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휴대전화를 일일이 들고 다니지 않아도 음악을 들을 수 있으므로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설정하셔서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 갤럭시워치5 일반이나 프로에 휴대폰에 저장된 음악을 전송하여 버즈로 휴대전화를 멀리 두고도 끊김 없이 듣는 방법에 관하여 사랑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이 포스팅 내용이 많은 도움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훌륭한 액티브 노이즈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C타입 단자, 무선 충전 기능
사실 여태 쓰던 QCY도 뭐 기기 자체는 큰 불만 없이 그냥저냥 쓰는 중이었는데 충전기를 여러 개 들고 다녀야 되는 게 너무 번거로웠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C타입 단자, 무선 충전
갤럭시 S23 시리즈의 후면 카메라는 5,000만 화소를 갖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